등록된 마사지 치료사는 탁월한 마사지 기술을 통해 1분간 휴식을 취하거나 근육 긴장을 완화하거나 오래 지속되는 통증을 완화하는 놀라운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잘 훈련된 의사가 수행하는 치료 마사지는 삶의 질뿐만 아니라 신체적, 정서적 웰빙의 전반적인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마사지 세션 동안 치료사가 성공하기 위해 요구되는 특정 자질이 스웨디시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사지 치료사에서 무엇을 찾아야 할까요? 올바른 치료사의 선택은 인체에 대한 인식 수준뿐만 아니라 대인 관계 기술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안마의원의 외관도 전반적으로 신선함과 따뜻함, 청결함을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마사지 치료사에서 무엇을 찾아야합니까?

다음은 마사지 치료사에서 찾아야 할 몇 가지 필수 자질입니다.

의사 소통 능력

마사지 치료사는 효과적인 양방향 의사소통 기술을 보유해야 합니다. 그는 마사지 세션을 시작하기 전에 귀하의 생각, 우려 사항 및 원하는 초점 영역을 경청하고 전체 건강 기록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는 또한 마사지 테이블에서의 편안함, 온도 설정 및 가해지는 압력 수준에 대한 편안함을 들을 수 있어야 합니다.

양 당사자가 서로의 기대를 잘 알고 있다는 것은 적절합니다. 이는 더 나은 고객-치료사 관계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체에 대한 고도의 지식과 반응

역량 기반 마사지 교육을 이수하고 인체의 해부학, 생리학, 신경학 및 신체 평가에 대한 완전한 지식을 갖춘 등록된 마사지 치료사에게 접근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이러한 실무자는 고객의 몸에 문지르는 효과를 알고 있으며 고객의 몸에 ‘마법의 손길’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손길은 당신이 고통스러운 부위를 직접 가리킬 필요 없이 치료사가 당신의 필요에 대해 본능적으로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근육 조직이 제공하는 반응에 따라 마사지 기술을 조정하고 필요에 맞는 마사지 접근 방식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친근한 행동

마사지는 맞춤형 치료이며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치료사에게서 찾아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은 그가 친절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뜻한 미소와 악수로 자신을 소개하는 치료사는 내담자에게 안전하고 친근한 곳에 도착했음을 간접적으로 전달합니다.

목소리 톤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모든 치료사는 내담자와 전문적인 관계를 맺기 때문에 그가 천천히, 침착하게 말하고 당신의 관점에 귀를 기울일 시간을 주는 것이 타당합니다. 질문에 답하고 반복하는 편안한 방식을 개발하십시오.

예민한

훌륭한 마사지사는 고객의 필요, 욕구, 고뇌, 기분에 민감해야 합니다. 각 고객은 심리적으로 적응하고 치료 세션의 혹독함에 들어갈 시간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기분을 평가하기 위한 대화와 당신을 괴롭히는 일종의 정신적 장애는 전체 세션에 놀라운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은 다양한 강도의 근육 긴장과 통증에 대한 다양한 수준의 내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근육 관절과 조직을 주무르고 마사지하면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치료 중 대화는 문지름의 느낌과 도움이 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세션에서 잘 작동하는 기술이 다음 세션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어떤 기술이나 페이스가 최대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지 알기 위해 귀하의 필요에 민감해야 합니다.

배려하는 태도

좋은 안마사는 가장 배려심이 많고 그것을 자신의 수련에서 보여줍니다. 치료사는 세계 최고의 기술을 보유할 수 있지만 클라이언트에 대해 신경을 쓰면 실패할 것입니다. 치료사의 기분과 매너는 고객의 긴장과 고통의 강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경청, 끈질긴 대화, 내담자의 요구에 대한 민감성, 마사지 세션을 위한 따뜻하고 깨끗하고 안전한 장소 제공은 치료사가 사람들에게 관심이 있다는 신호를 보냅니다.

적절한 기술에 대한 인식

마사지 치료사의 손은 최고의 도구입니다. 손은 압력을 가하고 환자의 몸을 쓰다듬거나 잡으며 일정한 움직임을 유지합니다. 좋은 마사지 치료사는 다양한 마사지 기술과 신체에 미치는 영향을 알고 있습니다. 손의 민첩성이 뛰어나야 하며 복잡한 동작을 쉽게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By admin

Related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