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통증을 완화하거나 전반적인 웰빙을 향상시키는 데 각각의 이점이 있는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가 있습니다. 마사지는 원산지에 따라 다양한 변형이 있는 고대 예술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몇 가지를 살펴보고 치료법과 개별적인 이점을 설명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대중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는 홈타이 ‘클래식 마사지’라고도 불리며 대부분의 서양식 마사지의 기초가 됩니다. 이완을 촉진하기 위해 단단하지만 부드러운 압력을 사용하고 특정 근육 긴장 부위에 작용합니다. 오일이나 로션을 사용하여 맨살에 시술합니다. 치료사는 손, 팔뚝 또는 팔꿈치를 사용하여 근육의 표면층을 조작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혈중 산소 수치를 증가시켜 젖산, 요산 및 기타 대사 노폐물의 조직을 씻어내어 근육 긴장으로부터의 회복 시간을 단축하고 신체 세포가 노폐물을 제거하는 속도를 높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의 다섯 가지 기본 스트로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Effleurage (슬라이딩 또는 글라이딩)
Petrissage (반죽)
Tapotement (리듬 태핑)
마찰(교차 섬유)
진동/흔들림

딥티슈 마사지

Deep Tissue Massage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근육 조직의 더 깊은 층에 중점을 둡니다. 휴식을 위해 사용되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달리 심부 조직 마사지는 다음과 같은 특정 문제에 중점을 둡니다. 만성 통증. 그것은 단지 표면 근육이 아닌 신체의 결합 조직을 치료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비슷하지만 움직임이 느리고 압력이 더 깊습니다. 심부 조직 마사지는 근육을 상쾌하게 하고 이완시켜 혈류를 증가시켜 몸 주위의 산소 흐름을 증가시킵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는 근육 안팎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길고 흐르는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매우 느립니다. 딥티슈 마사지의 목표는 편안하고 행복한 느낌을 주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특정 신체적, 근육적 문제를 해결하여 통증을 완화하고 정상적인 움직임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포츠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는 운동선수를 위해 고안되었지만 만성 통증, 부상 또는 운동 범위 문제가 있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근육과 힘줄 손상의 예방과 치유에 중점을 둡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신체적으로 활동적인 개인을 치료하기 위해 특정 기술을 사용하는 더 깊은 형태의 연조직 마사지라는 점에서 치료 마사지와 다릅니다.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후 – 신체 조직을 정상 상태로 되돌립니다. 회복 – 훈련 중 선수가 더 열심히 훈련하고 부상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재활 – 부상으로 인한 통증 완화를 목표로 합니다. 스포츠를 통해 특정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스포츠 마사지가 좋은 선택입니다. 그것은 혈액과 림프액의 순환을 자극하여 최적의 대사 교환, 강렬한 훈련 후 향상된 회복, 더 나은 성능 및 근육 통증의 발병 감소뿐만 아니라 부상의 가능성을 줄입니다.

인디언 헤드 마사지

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인디언 헤드 마사지는 스트레스, 불면증, 두통, 편두통, 긴장 및 부비동염 완화에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부는 그것을 빠른 스트레스 해소 프로그램으로 사용하여 그 이점을 포착했습니다.

인디언 헤드 마사지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머리 마사지에 중점을 둔 매우 편안한 트리트먼트입니다. 인디언 헤드 마사지(Champissage)에는 어깨, 상완, 목, 두피, 얼굴 및 귀 마사지도 포함됩니다. 트리트먼트는 목, 어깨 및 두피 부위에 대한 깊은 주무름 및 압축 동작을 포함하여 다양한 동작을 사용합니다. 의자에 똑바로 앉아 수행하면 정신이 맑아지고 정신이 맑아지고 주의력과 집중력이 향상되며 목과 어깨의 관절 가동성과 유연성이 향상됩니다.

By admin

Related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