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고급스럽고 정교한 장인정신은 구찌라는 이름과 동의어입니다. 1921년에 설립된 구찌 디자인 하우스는 이탈리아 피렌체에 최초의 가죽 제품 매장을 열었습니다. 짧은 시간에 그들은 핸드백, 이브닝 백 등의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로 간주되었습니다. 오늘날까지 Gucci는 심플하고 클래식한 패션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 선택된 구찌 핸드백에 대한 설명은 가장 인기 있는 일부 구찌 가방의 기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찌 가방 종류는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핸드백으로 모든 컬렉션을 보완합니다. 유연한 블랙 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앞면 플랩에 대나무와 태슬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가방의 모양은 날씬한 직사각형입니다. 가방에는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9인치 드롭을 제공하는 골드톤 탈착식 체인 스트랩이 있습니다. 간단한 플랩 클로저가 있으며 내부 슬라이드 포켓이 전체 안감 처리되어 있습니다. 가방은 이탈리아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치수는 11″L x 6″H x 1″W입니다.

Gucci Black Leather Designer Hobo는 기능적이고 스타일리시합니다. 쉘에는 Gucci 모노그램 로고가 엠보싱 처리되어 있습니다. 가방의 모양은 정사각형입니다. 이 가방에는 편리하고 안전한 지퍼 탑 클로저가 있습니다. 실버 톤 하드웨어가 부착된 싱글 숄더 스트랩이 있습니다. 검은색 캔버스 안감에는 한쪽에 지퍼 포켓이 있습니다. 이 가방은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치수는 10.5″L x 10″ H x 4″ W입니다.

디자이너 핸드백의 구찌 크리스탈 컬렉션은 코팅된 구찌 캔버스 디테일과 색상으로 유명합니다. 이 가방의 모양은 직사각형입니다. 색상은 베이지와 에보니입니다. 가죽 손잡이가 특징인 토트백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가죽 이중 어깨끈은 가방을 어깨에 메거나 손으로 들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오픈 탑은 내부 지퍼 포켓이 있는 짙은 갈색 면으로 전체 안감을 댄 내부를 드러냅니다. 그것은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집니다. 크기는 12″L x 13″H x 4.5″W입니다.

이 구찌 블루 데님 디자이너 핸드백은 저녁 외출이나 일상 사용에 완벽한 작은 가방입니다. 쉘은 블루 데님, 구찌 로고 원단입니다. 황갈색 가죽 트리밍과 핸들이 디테일합니다. 가방의 모양은 직사각형입니다. 이 스타일리시한 핸드백은 이전의 매우 인기 있는 구찌 핸드백 디자인의 업데이트된 버전입니다. 조절 가능한 스트랩과 지퍼 탑 클로저가 있어 편리합니다. 하드웨어는 라이트 골드 톤입니다. 지퍼 손잡이는 골드 톤의 Gucci 로고가 새겨진 탭으로 매력적으로 마감되었습니다. 가방의 모양은 직사각형입니다. 안감은 안감 처리되어 있고 한쪽에는 포켓이 있습니다. 가방에는 구찌 침목과 더스트 커버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 핸드백은 이탈리아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치수는 약 9 3/4″H x 5″L x 4″W입니다.
디자이너 핸드백 트렌드에 앞서 나가십시오. 당사 웹 페이지를 방문하여 이러한 핸드백과 다른 많은 유럽 패션 디자이너 핸드백을 확인하십시오. 이 기사의 핸드백은 당사 웹 사이트의 브랜드별 쇼핑 섹션과 구찌 핸드백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핸드백을 저렴한 도매가로 판매합니다. 제조사 권장소비자가격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은 새로운 것입니다. 솜씨의 품질과 디자이너 브랜드 이름의 진정성이 보장됩니다.

By admin

Related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